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해외 기사를 번역 한 것이므로 오역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삼성은 8월 11일 갤럭시 Z 폴드3를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를 앞두고 이미 여러 시장에서 인증을 받고 있다. 최신 목록에 따르면 휴대전화는 중국에서 승인되었으며 일부 주요 사양과 함께 TENAA에 표시되었습니다.

인증에 따르면 SM-F9260 스마트폰은 펼쳤을 때 두께가 6.4mm로 전작인 갤럭시 Z 폴드2 5G 보다 얇아진다 . 또한 Fold3에는 개선된 힌지가 있어야 양쪽 사이의 에어 갭이 제거되므로 두 폼 팩터 모두에서 더 얇아집니다.

 

Galaxy Z Fold3 5G의 전체 치수는 접었을 때 128.1 x 158.2 x 6.4mm이며, 설치 공간은 이전 전화기와 거의 동일합니다. 이는 배터리나 화면에 큰 변화가 없을 것임을 의미하며, TENAA 목록은 6.2인치 커버 디스플레이와 4,500mAh 배터리를 확인합니다. 또한 전화가 Android 11을 실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출자에 따르면 새 전화기의 가장 큰 변화는 큰 패널 아래의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가 될 것입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Snapdragon 888 칩셋, 12GB RAM 및 자동 초점 기능이 있는 초광각 카메라가 있습니다.

TENAA는 또한 Galaxy Z Flip3인 SM-F7110을 나열했지만 치수, 배터리 또는 기타 사양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원본 기사 : https://www.gsmarena.com/samsung_galaxy_z_fold3_appears_on_tenaa_with_key_specs-news-49989.php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