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728x170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병든 펜실베니아 발전소, 암호화폐 채굴의 거점이 됨

 

암호화폐 채굴 회사는 비트코인 ​​채굴의 막대한 전력 요구 사항 및 생태학적 영향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전력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의 한 지주 회사는 최근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크럽그라스 발전소를 구입했습니다. 이 공장은 현재 1,800명의 비트코인 ​​채굴자들에게 충분한 전력을 생산하고 있으며, 생산량 증가는 2022년까지 20,000명 이상의 채굴자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은 최고의 암호화폐를 채굴하려면 엄청난 양의 전력이 필요합니다. 코인을 채굴하고 거래를 확인하는데 필요한 리소스를 포함하여 단일 비트코인 ​​거래는 총 1,700kWh(킬로와트시) 이상일 수 있습니다. 이 계속 증가하는 전력 수요로 인해 대규모 암호화폐 채굴 업체는 가능한 한 가장 낮은 비용으로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활용해야 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채굴 작업이 말 그대로 전력 생산을 자신의 손으로 가져갑니다. 

 

펜실베니아주 케너델에 있는 Stronghold Digital Mining은 전력 공급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채굴 작업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지역 수력 발전을 활용하거나 해당 주의 에너지 크레딧 및 지불을 활용하는 다른 회사와 달리 스트롱홀드는 최근 펜실베니아주 베낭고 카운티에 있는 스크럽그라스 발전소를 구입했습니다. 스트롱홀드에 따르면, 자신의 조직을 "환경적으로 유익하고 수직적으로 통합된 비트코인 ​​광부"로 광고하는 이 공장은 펜실베니아의 폐석탄을 태워 공장 옆의 선적 컨테이너에 있는 현장 채굴 하드웨어에 전력을 공급할 것입니다. 폐석탄은 탄광 작업 후 남은 잔류 물질이며, 알루미늄, 철, 망간과 같은 금속을 토양과 주변 수원으로 침출시켜 환경에 특히 해로울 수 있습니다. 

 

 

스트롱홀드는 폐석탄을 청구하고 태운 다음 이전에 오염된 매립지를 펜실베니아 환경 보호국(DEP)을 통해 주정부로 다시 전달할 계획입니다. 현재 DEP 통계에 따르면 지금까지 스트롱홀드는 1,000에이커 이상의 펜실베니아 땅을 개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폐기물을 태우고 오염의 위협을 최소화하는 능력에도 불구하고 폐석탄은 여전히 ​​상당한 양의 이산화탄소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배출은 비트코인의 에너지 및 오염 발자국을 모니터링하는 환경 감시 단체의 지속적인 관심사입니다. 

 

기존의 그래픽 처리 장치(GPU)를 사용하는 이더리움 채굴과 달리 비트코인 ​​채굴은 ASIC(Application-Specific Integrated Circuit)으로 알려진 특수 하드웨어에 의존합니다. GPU는 다른 알고리즘을 채굴하는 것부터 의도한 렌더링 작업을 수행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용도로 사용될 수 있지만, 비트코인 ​​ASIC은 비트코인의 SHA-256 알고리즘에 대해 채굴하는데 필요한 해시 파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장치입니다.

 

원문 기사 : https://www.techspot.com/news/91430-bitcoin-mining-company-buys-pennsylvania-power-plant-meet.html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